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남지방회 평강순복음교회에서 정기월례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경남지방회 평강순복음교회에서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11-04 14:14

본문

경남 단체.jpg

 

 

경남지방회(회장 이바울 목사)는 지난 1021일 평강순복음교회(구정자 목사)에서 10월 정기월례회를 열었다.

 

경남1.jpg

 

1부 예배는 총무 이대현 목사 사회로 김정미 목사 기도, 부회장 백정호 목사 성경봉독, 여교역자 특송, 회장 이바울 목사 설교가 있었다.

다시 봅시다’(1:18~19)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바울 목사는 2년 전 췌장암을 통해 지난 34년 목회를 되돌아보게 됐다. 그때 처한 상황은 내 개인의 모습이자 우리 목회자의 모습이었다면서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이 위로다. 성령님이 우리의 위로자 되신다. 그리고 우리의 마음 눈이 밝아지면 하나님을 볼 수 있다. 이 눈을 통해 이웃을 돌아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바울 목사는 사람 눈이 아니고 성령의 눈으로 다시 보면 우리가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길이 보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계평화와 한국교회, 1027 기도회 위해 기하성 교단과 CGI 대회, 영남지역총연합회와 경남지방회 위해 평강순복음교회와 구정자 목사님을 위해 이재섭 목사, 김경수 목사, 김민준 목사가 각각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경남3.jpg

 

류성진 목사 헌금기도, 이대현 목사 광고, 증경회장 김해동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의장 이바울 목사 주재로 각 부서 보고와 안건결의사항 등 회무처리가 있었다. 김근평 목사 식사기도로 3부 오찬이 이어졌다

 

경남2.jpg

 

한편 이날 드려진 헌금은 평강순복음교회 성전 보수비용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