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부산지방회 순복음햇빛교회에서 정기월례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부산지방회 순복음햇빛교회에서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10-21 16:28

본문

부산지방회 월레회.jpg


 

 

부산지방회(회장 김기태 목사)는 지난 923일 순복음햇빛교회(박장일 목사)에서 제739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정기수 목사 사회로 이종호 목사(성실순복음교회) 대표기도, 재무 이균식 목사 설교가 있었다.

여호수아 18절을 본문으로 형통한 삶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균식 목사는 누구나 형통하길 원한다. 더군다나 성도는 하나님께서 인도하시기에 형통할 수밖에 없다. 형통한 삶을 위해서는 말씀을 늘 가까이 해야 한다. 말씀이 능력이요 은혜요 하나님이시며, 믿음이 말씀 순종이고 말씀 순종이 믿음이다면서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라면 말씀을 매일 무시로 읽고 또 읽어야 한다고 선포했다.

 

이어서 류승완 목사(순복음온누리교회) 헌금기도, 정기수 목사 광고, 순복음햇빛교회 담임 박장일 목사 인사말씀, 위관석 목사(순복음열방선교교회)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회장 김기태 목사 인도로 10월의 교역자 부부수양회 중간보고 및 각종 회무 처리가 있었다. 또한 영남지역총연합회 체육대회와 개교회 행사에 모든 회원들이 참석할 것을 독려했다. 참석한 회원들은 순복음햇빛교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식사와 차를 마시며 교제를 나누고,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각자의 사역지로 돌아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