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지방회 순복음언약교회에서 9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10-10 13:42관련링크
본문
일산서지방회(회장 남준희 목사)는 지난 9월 12일 순복음언약교회(안온순 목사)에서 9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회 예배는 총무 허달 목사 사회로 재무 황미진 목사 대표기도, 회계 양정식 목사 성경봉독 후 회장 남준희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예수님을 바라보라’(히 12:2)는 제목으로 설교한 남준희 목사는 “힘든 여건에 처할수록 예수 그리스도를 의지하여 우리 목회자들 모두 반드시 승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총무 허달 목사 광고, 부회장이자 순복음언약교회 담임 안온순 목사가 참석한 회원들을 환영하고, 증경회장 배병로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월례회는 회장 남준희 목사 주재로 진행됐다. 회장 남준희 목사는 10월에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진행되는 제30차 CGI 세계교회성장대회에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그리고 우림과둠밈교회 목회자들을 위한 중보기도 후 각 부 업무보고, 수해피해교회를 후원해 준 일산순복음영산교회와 전국장로연합회에 대한 감사, 추계야외예배를 위한 다양한 의견교환 등이 있었다.
회의가 끝난 뒤 참석자들은 식사(청목한정식)를 하고, 떡을 준비한 안온순 목사와 교회를 위해 중보기도를 했다. 회장 남준희 목사도 이날 명절 사례비와 과일세트를 회원들을 위해 준비해 풍성한 나눔이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