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방회 금천순복음교회에서 9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10-08 14:25관련링크
본문
청주지방회(회장 강임명 목사)는 지난 9월 26일 금천순복음교회(김진선 목사)에서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총무 안영두 목사 사회로 시작한 1부 개회예배에서는 재무 김영옥 목사 대표기도 후 월례회 장소를 제공한 금천순복음교회 김진선 목사가 말씀을 선포했다.
‘식어진 가슴에 성령의 불을 붙여라’(눅 12:49)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 목사는 지나온 사역의 역경 속에 함께 동행해 주신 하나님에 대해 간증하며 “목회자로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주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데 성령의 불이 가슴으로부터 불타올라야 사명을 감당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 목사는 ‘오순절 성령의 사람, 고 조용기 목사와 기하성 교단, 하나님의 사람들의 발자취’를 조명했다.
설교가 끝난 뒤 회원들은 각자에게 주어진 사역을 위한 성령의 충만함을 구하며 뜨거운 찬양과 함께 통성기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회장 강임명 목사 인도로 진행됐다. 서기, 재무, 회계보고를 문서대로 받기로 동의, 재청하고 총무 보고로 회의를 마무리했다.
이날 금천순복음교회에서 특별히 준비한 선물과 함께 뷔페에서 식사를 하며 친교를 나눈 회원들은 다음달 월례회와 가을 야유회를 기대하며 사역지로 돌아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