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기동북지방회 순복음창대교회에서 7월 정기월례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경기동북지방회 순복음창대교회에서 7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07-23 13:43

본문

 

경기동북 월례회.jpg

 

경기동북지방회(회장 김재우 목사)는 지난 7월 9일 순복음창대교회(최현진 목사)에서 7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하고 지방회 회원들과 의견을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제1부 예배는 총무 이순묵 목사 사회로 부회장 송만순 목사 기도, 회장 김재우 목사 설교가 있었다.

 

‘기도합시다’(약 5:17~18)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재우 목사는 “전도사부터 시작해 30년 사역 중 이번의 교회 이전을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했다”면서 “첫째 하나님은 주의 일을 하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신다. 둘째 반드시 필요를 채워 주신다. 셋째 기도하면 열매를 맺게 하신다”고 당부했다. 

 

회원들은 경기동북지방회를 위해 2024년 여름 유초등부 연합수련회를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통성기도를 하고 교단 증경총회장 조승렬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의장 김재우 목사의 개회선언과 증경회장 임영광 목사 개회기도, 서기 최현진 목사 회원 점명으로 시작됐다. 

 

김미영 목사(구리사랑교회)의 회원가입 및 인사가 있었고, 허성만 목사가 2024년 여름 유초등부 연합수련회 진행사항 보고를 요청해 총무 이순묵 목사 가 보고했다. 회원들은 순복음창대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과 차를 마시며 목회 동역자들과 친교를 나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