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수원지방회 순복음열린와이드교회에서 제73차 제1회 정기월례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수원지방회 순복음열린와이드교회에서 제73차 제1회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06-05 09:47

본문

 

수원4.jpg

 

수원지방(회장 황윤택 목사)는 지난 5월 28일 순복음열린와이드교회(황윤택 목사)에서 제73차 제1회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30여 명의 회원교회 목회자들이 참석해 근황을 나누며 인사 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이요한 목사 인도로 진행됐다. 말씀을 전한 증경회장 국응석 목사는 ‘지혜롭게 생각하라’는 제목을 통해 “모든 회원 목회자들은 영적인 것과 하나님의 뜻을 생각하여 하나 되는 지방회가 되도록 힘쓰자”고 당부했다.

신임 회장 황윤택 목사의 인사와 헌금기도, 그리고 증경회장 국응석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월례회 시작 전 1명의 지방회 전도사 임명식 후 30년 근속자 세명에게 회장 황윤택 목사가 축하의 말씀과 꽃다발, 기념패, 축하금 등을 전달했다.

회장 황윤택 목사 주재로 진행된 월례회에서는 회원들에게 각 부서 및 행사 사항 보고가 있었다. 또한 1부 예배에서 드려진 헌금은 월례회 장소로 섬기는 교회에 지원하기로 했다.

 

이어진 회의에서 예산안을 인준받고 건의 및 발전을 위한 의견들을 모았다. 특별히 앞으로 진행될 월례회 장소를 회원교회에 신청 기회를 주기로 하고 추가로 원하는 교회는 총무 이요한 목사에게 의사를 전달하기로 했다.

 

3부 교제시간에서는 식사와 열린와이드교회 카페 음료로 행복한 교제를 나누며 마무리 짓고, 다음 월례회를 기대하며 사역지로 돌아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