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전라지방회 함께하는은현교회 창립 12주년 기념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전라지방회 함께하는은현교회 창립 12주년 기념

페이지 정보

24-02-20 13:06

본문

 

 

전라지방회1.jpg

 

전라지방회(회장 조태석 목사)는 지난 2월 4일 함께하는은현교회 창립 12주년 기념 감사예배와 장로장립식 및 임직식을 주관했다. 

 

 

전라1.jpg

 

1부 예배는 회계 김태환 목사 사회로, 서기 송추석 목사 기도, 총무 유정안 목사 성경봉독 십자성 중창단 특송, 회장 조태석 목사 설교가 있었다.

  

회장 조태석 목사는 ‘베드로의 신앙 권면’(벧전 2:1~5)이란 제목으로 설교하며 “당시 박해로 인해 사방에 흩어져 세워진 교회들은 그리스도인들이 고난과 박해를 당하면서도 교회를 세운 것”이라면서 “베드로는 권면의 말씀으로 각 교회와 소속된 그리스도인들의 신앙심을 북돋아 주었다. 이와 함께 오늘 임직 자들과 교회 성도들이 어떤 어려움과 시련이 있어도 아름답고 좋은 교회를 세워가므로 주님의 칭찬과 천국 상급이 주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 목사는 이에 “임직자들이 첫째,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님께 나아가 오직 예수의 신앙으로 가정을 세우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기둥이 되고 둘째, 신령한 젖인 말씀을 사모하고 무장하여 힘들고 어려운 환경을 이기고 최선을 다해 몸 된 교회를 세우고 셋째, 교회가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하여 사랑과 격려와 선행이 넘치는 신령한 집이 되고 담임목사님을 중심으로 직책을 받은 이들이 최선을 다해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므로 교회의 역사에 아름다운 이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KakaoTalk_20240217_171702281_01.jpg

 

 

2부 장로장립식 및 임직식은 전라지방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회장 조태석 목사 집례로 장립자 서약과 안수 위원들의 장로 안수, 안수위원장 조태석 목사의 공포 및 장립패 전달이 있었다.

3부는 함께하는은현교회 담임 김왕규 목사 집례로 안수집사와 권사 서약, 안수위원들 안수, 취임패 전달이 있었다.

부회장 유영준 목사 권면, 박창희 목사(새순천교회) 축사 후 광고를 전한 김왕규 목사는 참석자들을 호명하며 감사인사를 하고, 증경회장 김준기 목사 축도로 모든 순서가 끝났다. 참석자들은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만찬과 선물로 축하와 기쁨의 교제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