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지방회 이주민월드비전교회서 11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3-11-22 13:26관련링크
본문
경기북지방회(회장 김문찬 목사)는 지난 11월 7일 이주민월드비전교회(총무 이익성 목사)에서 11월 정기월례회를 열었다.
제1부 예배는 총무 이익성 목사 사회로 부회장 유수열 목사 대표기도, 총무 이익성 목사 성경봉독 후 각 회원교회의 기도제목을 위해 회장 김문찬 목사 인도로 통성기도를 했다.
이어서 회장 김문찬 목사는 ‘목회의 능력’(딤전 1:12~14)에 대해 설교하며 회원들의 사역을 격려했다. 설교가 끝난 뒤 회계 김재현 목사 헌금기도, 증경회장 김종빈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회장 주재로 각 부 보고 및 안건결의사항 등 회무처리가 있었다. 특별광고로 증경회장 김종빈 목사의 자녀 결혼 안내가 있었다. 그리고 증경회장 김종빈 목사의 애찬으로 섬기는 은혜를 나누었다.
이날 경기북지방회 임원들과 회원들은 매년 홍수피해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군 목회에 힘쓰고 있는 연천 늘푸른교회 민종임 목사의 군부대 내 교회를 방문했다.
현장을 상세히 돌아본 회원들은 현장 군부대 장교들과 면담하며 애로 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홍수피해의 원인과 대책에 대해 협의했다. 또한 홍수피해를 막을 방법을 찾고 더 이상 큰 피해가 나지 않도록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