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회 진보순복음교회 임직 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23-10-09 10:21관련링크
본문
경북지방회(회장 배종빈 목사) 주관으로 지난 9월 17일 진보순복음교회(배종빈 목사)에서 은퇴 및 임직 감사예배가 열렸다.
이날 예배는 총무 류용현 목사 사회, 부회장 최지용 목사 대표기도, 서기 형성욱 목사 성경봉독 후 증경회장 고건일 목사가 ‘오직 주께서 칭찬 하시는 자’(고후 10:18)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고 목사는 “칭찬 중에 가장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칭찬은 오직 주님께서 칭찬하시는 자”라고 하면서 “오늘 임직자들은 주의 일을 하도록 일꾼 삼아주신 것에 늘 감사하면서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끝까지 충성을 다하여 주님께 칭찬받는 일꾼이 되라”고 당부했다. 이에 고 목사는 “그렇게 하면 주님께서 세상에서는 얻을 수도 비교할 수도 없는 평안을 주시고, 영과 육을 윤택하게 하시고 후손들에게는 놀라운 복을 부어 주신다”고 했다. 회계 김화진 목사 헌금기도와 헌금 시간이 있었다.
2부는 총무 류용현 목사 호명으로 장로(최병기, 김형호, 조석광,) 전도사(임명연) 은퇴식이 진행돼, 담임 배종빈 목사가 은퇴 패와 선물을 증정했다.
장로장립(이상희, 윤기주, 윤기탁) 에서는 회장 배종빈 목사가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 안수기도, 공포, 장로 가운 착의 및 악수례, 장로 장립증서 및 장로 임직패 수여가 있었다.
그리고 명예안수집사(김덕년, 신상기, 이상대, 김정배, 박재우, 이성식) 안수집사(김부곤), 명예권사(이점선, 박솔, 남희정, 김분조, 김금숙), 권사취임(고재연, 김정숙, 김호은, 김보경) 서리집사 임명이 있었다.
3부는 영남지역총연합회 증경회장 김영식 목사 권면, 증경회장 정세영 목사 증경회장 이재권 목사 축사, 임직자 대표로 이상희 장로 임직자의 기념품 증정, 배경석 장로 인사 및 광고에 이어 증경회장 강석구 목사 봉헌기도와 축도로 이날 예배와 임직식이 성료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