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남지방회 경북 경주서 목회자 부부 수양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경남지방회 경북 경주서 목회자 부부 수양회

페이지 정보

23-09-17 17:59

본문

경남지방회.jpg

 

 

경남지방회(회장 용성중 목사)는 지난 828~2912일 일정으로 우리나라의 유명한 관광지인 경북 경주에서 목회자부부 수양회를 가졌다

 

회장 용성중 목사는 이번 수양회를 통해 경남지방회의 단합과 코로나와 폭우로 피해를 입어 영적, 육적으로 힘들어 하는 회원들의 심신의 안정을 위해 마련했다고 개최 목적을 설명하며 “12일의 짧은 시간에 회원들이 좋은 곳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편안한 쉼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40명의 참석자들은 개인 교통편을 이용해 828일 오전 1130분 경주에 집결했다. 점심식사를 한 뒤 경주 감포 소재 영남주상절리를 둘러봤다. 이어서 불국사를 들렀다가 숙소인 코오롱호텔에서 여장을 풀었다. 부부 21실로 마련된 숙소에서 휴식을 취한 회원들은 저녁식사를 한 뒤 야경이 아름다운 동궁과 월지를 관람하고,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은 호텔에서 조식 후, 황리단길을 여유롭게 돌고, 점심식사(한식뷔페 미담)를 했다. 회장 용성중 목사 인도로 기도회를 가진 뒤 12일의 경남지방회 목회자 부부수양회를 마쳤다. 참석자들은 일정을 마친 뒤에 폭우가 내려, 날씨를 주관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면서 오랜만에 회원들, 또 고생하는 사모들과 자리를 함께 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