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서지방회 서산성도순복음교회서 8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3-08-29 09:52관련링크
본문
충서지방회(회장 손은상 목사)는 지난 8월 22일 서산성도순복음교회(김진현 목사)에서 8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이창목 목사 사회로 서기 김찬기 목사 대표기도, 회장 손은상 목사 설교가 있었다. ‘이천 규빗 거리’(수 3:3~4)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한 손은상 목사는 “이천 규빗의 거리는 법궤와 이스라엘 백성들 간의 거리를 말한다”면서 “이는 하나님과 성도들의 거리, 즉 관계를 가리킨다. 즉 하나님과 사람,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를 잘 형성해 승리하는 목회자가 되어야 한다”고 선포했다.
8월 월례회 장소를 섬긴 김진현 목사 “충서지방회에 소속된 지 6년이 지났는데 처음으로 지방회 목사님들을 모시고 예배드리며 섬길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직전회장 정만용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부회장 임정대 목사 사회로 10월 성지순례 설명회를 가졌다. 지방회 주관으로는 처음으로 성지순례를 계획해 준비한 설명회에서 회원들은 은혜를 사모하며 큰 관심을 갖고 다양한 질문을 해, 성지순례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월례회를 마치고 서산성도순복음교회에서 준비한 식사대접과 선물을 받은 회원들은 커피를 마시며 동역자들과 아름다운 교제 시간을 보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