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부천지방회 순복음행복을주는교회 창립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부천지방회 순복음행복을주는교회 창립예배

페이지 정보

23-07-17 21:55

본문

부천지방회 (순)행복을주는교회 창립.jpg

 

 

부천지방회(회장 황원택 목사) 주관으로 순복음행복을주는교회(유정랑 목사) 창립예배가 지난 78일 열렸다.

 

총무 이정엽 목사 사회로, 회계 김경희 목사 대표기도, 서기 백홍종 목사 성경봉독, 교단 서기 강인선 목사 설교가 있었다.

 

교회를 세우는 분’(6:12~15)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강인선 목사는 한국교회가 위기상황 속에서 행복을 주는 교회가 세워지는 것은 사람이 하는 것 같지만 하나님이 하셨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면서 하나님의 위대한 역사를 날마다 체험하기 위해서는 주님께 능력을 구하는 목회자가 되어야 한다. 주님의 권능 받아 지역 복음화를 위해 이곳에 모여 기도하고 말씀으로 충만하여 하나님께 쓰임 받는 교회를 세워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재무 이정숙 목사 헌금기도 후 2부는 회장 황원택 목사의 교회창립 선포, 부회장 손정일 목사 축사, 순복음풍성한교회 한창훈 목사 축사, 담임 유정랑 목사는 바쁘고 굳은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순복음행복을주는교회 창립을 축하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총무 이정엽 목사 광고, 강인선 목사 축도로 순복음행복을주는교회 창립예배가 은혜 가운데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