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지방회 회복순복음교회서 목사임직 및 권사취임 임직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23-06-28 22:04관련링크
본문
지난 6월 10일 회복순복음교회(신정숙 목사)에서 대전동지방회(회장 신정숙 목사) 목사임직 및 권사취임 임직감사예배가 열렸다.
은혜로운 음악부의 찬양으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총무 황득주 목사 인도로, 부회장 박용수 목사 대표기도 재무 이상윤 목사 성경봉독, 남성4중창(강기웅 목사, 안병오 목사, 김종완 목사, 서태성 목사) 특송이 있었다.
설교를 맡은 증경회장 홍성순 목사는 ‘충성된 일꾼’(고전 4:1~2)이란 제목을 통해 “목사안수를 받고 임직에 임하는 후보자가 주의 종의 길을 가는 길에 하나님의 거룩하심과 성실한 사명감이 가장 우선되어야 한다”면서 “권사로 취임하는 후보자들에게도 하나님과 교회에 순종하고 헌신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서기 서태성 목사 헌금기도 대전동지방회 사모회중창단 헌금특송이 있었다.
2부 임직식은 목사안수 후보자(정강은) 호명 후 회장인 신정숙 목사 집례로 예식사 및 서약, 선서가 진행됐다. 안수위원장 신정숙 목사와 안수위원(증경회장 홍성순 목사, 증경회장 이종옥 목사, 증경회장 장요한 목사, 증경회장 이일재 목사)의 안수기도, 성의착복, 악수례, 공포 순으로 이어졌다. 또한 회복순복음교회 권사 취임자 후보자(이춘옥, 김은주, 한인숙)에 대한 서약, 안수기도, 공포, 취임증서 수여가 있었다.
3부 권면과 축사 시간에서는 증경회장 이종옥 목사 권면, 충청지역총연합회장 송기출 목사와 증경회장 이일재 목사 축사, 정강은 목사 답사가 이어졌다.
총무 황득주 목사 광고, 증경회장 장요한 목사 축도로 이날 예배가 성료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