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회 순복음구미교회서 5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3-05-18 11:37관련링크
본문
경북지방회(회장 배종빈 목사)는 지난 5월 15일, 순복음구미교회(김영식 목사) 새성전 건축현장에서 5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총무 류용현 목사 사회로 시작해, 부회장 최지용 목사 기도, 증경회장 고건일 목사 설교가 있었다.
고 목사는 ‘영으로 기도하고 마음으로 기도하며’(고전 14:14~15)란 제하의 설교를 통해 “목회에서 늘 마음에 떠나지 않고 부담이 되는 것이 기도인데 기도 실패가 목회 실패로 이어진다”고 말했다. 고 목사는 이에 “성령님이 오셔서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고 방언을 주셔서 능력있게 기도하게 하신다”면서 “사도바울의 능력 있는 사역의 비결과 힘의 원천은 영으로 기도하고 마음으로 기도하는 방언이다. 우리 모든 목희자들도 방언 기도에 힘써서 성공하는 목회를 하자”고 당부했다.
회장 배종빈 목사는 5월부터 경북지방회 회원이 된 방성호 목사(하늘빛순복음교회), 박해균 목 사(더사랑교회)를 소개했다. 이어서 김영식 목사 인사 및 광고, 정세영 목사 축도로 1부 예배가 끝났다. 순복음구미교회에서는 점심식사와 딸기를 선물로 준비해, 회원들을 섬겼다.
2부 월례회는 증경회장 강석구 목사 기도, 회장 배종빈 목사 인도로 회순에 따라 회무를 처리가 진행돼고 증경회장 이재권 목사 기도로 회무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