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회 여의도순복음대구중앙교회서 정기지방회
회장 서정석 목사 유임
페이지 정보
24-03-19 23:22관련링크
본문
대구지방회(회장 서정석 목사) 제73차 정기지방회가 지난 3월 12일 여의도순복음대구중앙교회(이은방 목사)에서 열렸다.
1부 예배는 총무 이은방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김건환 목사 기도 후 회장 서정석 목사가 민수기 6장 22~27절을 통해 ‘우리는 복의 통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 회원들은 대구지방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통성기도를 했다. 또한 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을 맡아 기하성 교단의 위상을 높이고 대구지방회를 잘 섬긴 순복음대구교회 이건호 목사에게 감사패 전달이 있었다. 증경회장 김승한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는 서기 김영춘 목사의 대의원 점명, 의장 서정석 목사의 개회선언, 회순통과, 전 회의록 낭독 및 통과, 총무보고, 각 위원장의 위원회 보고, 각 부서 보고, 허훈 목사의 회계보고, 김승한 목사의 감사보고 등이 있었다.
결의사항으로는 신임원 선출이 있었다. 신임 회장 서정석 목사를 의장으로 제73차 회기 예산안을 통과시키고, 기타 토의 후 폐회가 선언됐다.
장소를 제공한 여의도순복음대구중앙교회에서 간식과 선물(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제공하고 점심식사를 섬겼다. 또한 박정규 목사(행복한순복음교회)가 회원들을 위해 떡을 준비했다. 참석자들은 식사와 친교모임을 가진 후 각자 사역지로 돌아갔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서정석 목사(순복음신동산교회) △부회장 정철한 목사(온누리사랑교회) △총무 이은방 목사(여의도순복음대구중앙교회) △서기 김영춘 목사(순복음승리교회) △재무 김승규 장로(순복음대구교회) △회계 이정로 목사(순복음방주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