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와이에이치에비뉴 투어
와이에이치에비뉴 투어
와이에이치에비뉴 투어
와이에이치에비뉴 투어
아가페
종교인과세

수캇다비드 트레이닝센터, 생명을 향한 발걸음에 동참해 주세요 > 선교

본문 바로가기

수캇다비드 트레이닝센터, 생명을 향한 발걸음에 동참해 주세요 > 선교


하나플라워


수캇다비드 트레이닝센터, 생명을 향한 발걸음에 동참해 주세요

선교지에서 온 편지 / 필리핀 권진실 선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17-09-07 14:50

본문

샬롬! 필리핀에서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이곳 필리핀에 하나님의 은혜가 덮어지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새생명 비전교회소식입니다. 이곳 아이들은 성경쓰기에 열심입니다.  매일 저녁 아이들과 함께 기도를 적으며 기도하고 있고 따갈로그로  성경을 필사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NIV 성경을 준비해서 영어성경 필사를 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성경쓰기를 시작한 뒤, 아이들의 성적이 조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공부에 아이들이 스스로 참석해서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말씀을 깨달으며 함께 기도와 교재하는 모습을 통해 하나님이 하시는 일들을 보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3년동안 마무리되지 못.jpg

 

선교2.jpg

라유니온 지역에 있는 방갈이라는 곳에 예수사랑교회는 지난번 마닐라에 태풍이 왔을 때 수위가 높아져 예배당과 사택이 물바다가 되었습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교회를 도로와 같은 높이로 짖게 되어 비가 많이 내릴 때면 물이 교회 본당과 사택으로 그대로 들어옵니다. 그래서 교회 주변으로 담을 쌓으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도움심의 은혜를 구합니다.


또한 필리핀에 비영리단체인 수캇다비드 트레이닝센터를 세워서 성경적인 다음세대를 일으키고 세우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성경 세미나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미얀마 현지 목회자들과 함께 사역을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후에는 필리핀 청소년 리더들과 함께 미얀마를 방문해서 사역과 선교훈련을 진행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들 가운데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교사로 파송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 >
1. 제자훈련을 통해 세워지는 이들이 필리핀에 복음의 영향력을 끼치는 하나님의 일꾼들이 되도록.
2. 수캇다비드 트레이닝센터를 운영할 재정을 일으켜 좀더 많은 청년들과 함께 할수 있도록.
3. 새생명비전교회 유치원 교실과 사택이 공사가 마무리되도록.< 공사가 중단된 지 3년이 되었습니다.>
4. 저의 영육의 강건함과 가족들을 위해. (선교사로 필리핀에 온 지 10년째입니다.  경제적인 부분으로 지치지 않고, 주님이 말씀하신 곳에서 주신 말씀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5. 사역지에 필요한 생활비와 사역비, 차량 이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  / 시티은행 136-30819-260-01 권진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아04649(2017.08.07)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 편집국장 : 김성태 | 발행일 2005.03.02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