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화제의 신간 「그분이 내게 말을 걸어오셨어요」 > 문화

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신간 「그분이 내게 말을 걸어오셨어요」 > 문화




화제의 신간 「그분이 내게 말을 걸어오셨어요」

임동환 저. 북랩. 2021년 9월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1-09-07 12:40

본문

 

그분이 내게(책).jpg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한 지 18개월이 넘어가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대면 예배를 드리기가 힘들고, 각종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요즘, 코로나19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적인 힘을 회복하는데 초점을 맞춘 책이 출간되어 화제다.

 

그분이 내게 말을 걸어오셨어요의 저자 임동환 목사는 코로나19로 두려움과 혼란 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우리가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비결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철저한 방역을 하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예수님을 회복하는 것입니다라고 조언한다.

 

무엇보다 저자는 마가복음의 예수님의 사역과 가르침에 주목했다.

 

초대교회에도 위기와 두려움은 있었다. 당시 종교 지도자들은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을 신성모독죄로 몰아 십자가에서 죽이고,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들도 모두 죽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예수님의 제자들은 두려움과 혼란 가운데 있었다. 예수님의 사역과 가르침, 죽음과 부활을 지켜본 제자들은 예수님이 가르쳐 주신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여 그들이 위기와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때 등장한 책이 마가복음이다. 마가복음은 예수님은 누구이며, 두려움의 시기에 우리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를 담고 있다. 초대교회의 성도들은 마가복음을 읽으며 두려움과 혼란을 이기고 담대하게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이 되었다.

 

저자는 마가복음에 나오는 예수님의 사역과 가르침을 통해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두려움을 이기고 희망을 가지고 살라고 강조한다. 이 책은 마가복음에 나오는 예수님의 사역과 가르침을 중심으로 ‘48개의 예수님의 인생 레슨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저자는 이 책자를 교재로 예수님의 제자훈련 및 특별새벽 온라인기도회를 개최한다. 105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화,,목 새벽 5시에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예배실과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을 한다.

 

온라인 제자훈련 및 새벽기도회에 참여를 원하는 독자들은 유튜브에 들어가서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를 검색해 들어가면 된다.

 

 

임동환 목사(저자).jpg

저자는 미국의 리전트대학교에서 목회학박사를, 미국 바이올라대학교에서 교육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담임목사, 하남시기독교연합회 회장으로 사역하고 있다.

 

 저서로는 상한 마음의 치유와 용서’(북랩), ‘강하지 않아도 괜찮아’(북랩), ‘똑똑 나 이제 결혼해도 될까요’(좋은땅), ‘다윗과 함께 부르는 노래’(북랩)가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