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신간소개 > 문화

본문 바로가기

신간소개 > 문화




신간소개

교회성장연구소 <뿌리를 찾아 캐내라> 김석재 지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1-04-13 11:03

본문

뿌리를 찾아 캐내라.jpg

 

살아가면서 누구나 크고 작은 고난의 시기는 지나간다. 가끔 그 구렁텅이에서 쉽게 헤어나지 못할 때도 있다.

 

특별히 의학적으로 희망이 보이지 않는 육체적인 고통을 겪을 때, 빛이 보이지 않는 터널에 갇힌 듯한 정신적 고통을 느낄 대는 그 무엇도 위로가 되지 않는다.

 

그때,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반응할 수 있을까?

저자인 김석재 목사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처했을 때 먼저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손을 뻗으라고 조언한다.

 

특히 저자는 신명기 28장에 나타난 인간의 죄와 그로 인한 저주의 질병들을 설명하며 그 저주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뿌리 뽑았을 때 나타난 생생한 치유의 역사를 간증한다.

 

혹시 지금 희귀병과 불치병 혹은 극심한 정신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가? 그 이유를 알지 못해 답답해하며 하나님을 원망하고 있다면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말씀하시는 문제의 해답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수많은 영혼을 살려낸 영혼의 의사김석재 목사가 이 책을 통해 생생한 치유의 기록을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부록으로 실린 맞춤 기도문을 따라 읽어보면 믿음으로 치유를 선포할 때 성령의 놀라운 역사가 지금 당장,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