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전국여교역자회 신임회장 한자성 목사 선출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전국여교역자회 신임회장 한자성 목사 선출 > 총회뉴스




전국여교역자회 신임회장 한자성 목사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2-06-29 17:35

본문

 

여교역자정기총회단체2.jpg

 

너희는 위로하라 내 백성을 위로하라를 표어로 전국여교역자회 부흥운동, 전도운동, 산하교회 부흥운동을 목표로 세운 전국여교역자회가 지난 613일 제29차 정기총회를 순복음월드비전교회에서 개최했다.

 

이날 예배는 직전회장 조성옥 목사 사회로 진행됐다. 증경회장 김남순 목사 대표기도, 서기 오임숙 목사 성경봉독, 예성 선교무용단 예배무용, 총회장 정동균 목사 설교, 통성기도가 있었다.

 

강사로 초청된 정동균 총회장은 미래를 준비하는 신앙’(20:12)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정 총회장은 미래에 우리는 어떤 열매를 맺어야 할까? 에베소서에 보면 빛의 자녀들처럼 행하라고 했다. 빛의 열매는 세가지다. 모든 착함과 의로움, 진실함이다. 즉 사람의 행위는 착해야 되고, 옳아야 되고 거짓이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성령의 9가지 열매는 성령충만한 사람들 속에 나타난 것이다. 사람은 능력이 없어도 성품이 좋으면 좋은 열매를 맺는다고 설명한 정 총회장은 우리가 하나님 보좌 앞에서 우리 행위에 따라 심판을 받게 될 때 선한 일을 하는 진실한 그리스도인으로 서게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목기도는 부회장들이 인도했다.

 

장인옥 목사가 나라와 민족, 대통령, 코로나 종식을 위해, 오경자 목사가 교단, 대표총회장, 총회장들의 성령충만, 교회부흥을 위해, 김진선 목사가 전국여교역자회 회원을 위해 기도했다.

 

회계 이재순 목사 헌금기도, 신임회장 한자성 목사에 대한 임명패 수여, 공로패 수여, 양병열 목사 권면, 증경회장 전예성 목사 격려사, 증경회장 박재숙 목사와 곽은혜 목사 축사, 임원발표 및 인사, 정동균 총회장 축도도 예배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