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 선출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 선출 > 총회뉴스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은정 작성일21-03-08 11:34

본문

2세계하나님의성회.jpg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세계하나님의성회(World Assemblies of God Fellowship) 실행이사(Executive Council Representative)에 선출됐다. 

 

세계하나님의성회는 전 세계 하나님의성회 교회의 연합기구로, 지난 2010년 당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여의도순복음총회가 정회원으로 가입해 이영훈 목사가 한국 대표로 참여해 왔다.

 

지난 2월 1일 온라인으로 열린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회에서 세계하나님의성회 조지 우드 총회장은 이영훈 대표총회장이 2020~2023회기 실행이사로 선출됐다고 공포했다.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회는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유라시아, 유럽, 라틴아메리카, 북아메리카, 북아시아, 남아시아의 8개 지역 대표가 모인 최고의사결정기구다. 

 

세계하나님의성회 조지 우드 총회장은 “실행이사회에서 특별히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위상에 주목하고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이영훈 목사의 리더십을 인정해 실행이사로 추천했다”면서 “이영훈 목사가 정해진 임기 동안 실행이사직을 수행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영훈 대표총회장은 “임기 동안 하나님의성회 실행이사회에서 투표권 및 제반 대표권을 성실하게 행사하며 한국교회와 아시아교회 부흥을 위해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계하나님의성회는 오는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기도회 ‘글로벌 콘서트 오브 프레이어’(Global Concert of Prayer)를 개최한다. 


이번 기도회는 전 세계 하나님의성회 소속 교회가 참여하며 지역별로 기도의 끈을 이어나가 50시간 동안 연속해서 기도하게 된다. 

이영훈 대표총회장은 기도회에서 한국 교회를 대표해 기도 인도자로 나선다. 

 

이와 관련해 이영훈 대표총회장은 지난 2월 5일 성전비서실에서 도미닉 여 목사(싱가포르 트리니티크리스천센터) 등 기도회 관계자들과 화상회의를 가졌다. 

 

이영훈 대표총회장은 “세상의 번잡한 일과 생각을 내려놓고 3일 동안 온전하게 하나님께 간구하는 시간을 갖도록 인도하겠다”고 전했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