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도원토탈
아가페
종교인과세

전국여교역자회, 신년하례감사예배 및 월례회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회뉴스

전국여교역자회, 신년하례감사예배 및 월례회

페이지 정보

20-01-15 15:42

본문

전국여교역자회 신년하례회.jpg

전국여교역자회(회장 조성옥 목사)는 지난 114일 순복음월드비전교회(한자성 목사)에서 신년하례감사예배 및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는 회장 조성옥 목사(은혜순복음교회) 사회로, 부회장 김진선 목사(사랑이넘치는교회) 기도에 이어 양병열 목사(교단 재무, 순복음성남교회)가 역대상 49~10절 말씀을 통해 허락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양 목사는 야베스의 태생에 수고로이 낳았다는 것을 들며 그의 처한 환경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의뢰하고 하나님께 아뢰었더니 그의 기도를 허락하셨다면서 “2020년 여교역자들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오직 하나님을 의뢰하고 간구함으로 하나님의 허락하심을 통하여 사역하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여교역자회와 교단, 나라와 민족을 위해 30분간 합심하여 뜨겁게 기도했다.

 

부회장 박혜진 목사(성광순복음교회) 헌금기도, 회장 조성옥 목사 광고, 양병열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는 직전회장 김남순 목사(산지순복음교회) 기도로 시작하여 총무보고 후 회무처리를 서면으로 받기로 하고 증경회장 전예성 목사(예성순복음교회) 폐회기도로 마쳤다.

 

이날 신년하례 감사예배에 부회장 전연희 목사와 한자성 목사가 선물을 준비했으며, 김진선 목사의 식사 섬김, 고학금 목사의 파이와 커피 섬김을 통해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