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스마트시화성전 설립감사예배 … 복음의 전진기지 역할 감당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회뉴스

스마트시화성전 설립감사예배 … 복음의 전진기지 역할 감당

페이지 정보

19-11-26 10:41

본문

4-1스마트시화성전.jpg

여의도순복음교회 스마트시화성전 설립감사예배가 지난 11월 11일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소재 스마트허브 유호 N-CITY 1층 컨벤션 홀에서 열려 교계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본 교단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위임목사)는 ‘네 장막터를 넓혀라’(사 54:2∼3)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스마트시화성전은 조용기 목사님의 목회철학과 영적유산을 물려받아 세워졌다”며 “이곳이 복음의 전진기지가 되어 하나님의 놀라운 부흥의 역사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기 목사는 ‘치료함을 받기 위하여’(왕하 5:8∼14)란 주제로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부흥 성장하여 하나님께 귀히 쓰임 받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주고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와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나원준 목사(스마트시화성전 담임)는 “스마트시화성전을 순복음의 성령운동을 일으키고 기독교 비즈니스센터로 만들어 지역 내 영적 거점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예배는 이장균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교무개척담당 부목사) 사회, 박경표 장로(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회장) 기도, 김진표 장로(국회의원) 고명진 목사(수원중앙침례교회) 채드 해몬드 목사(빌리그레이엄전도협회 아시아 총괄 디렉터)의 축사, 본 교단 총무 엄진용 목사의 권면의 말씀이 있었다.


풍진의료재단 이사장 김종복 장로는 “강도 만난 자의 이웃이 된 선한 사마리아인처럼 영·육을 모두 치유하는 하나님 나라의 정거장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시화성전은 매주 목요일 ㈜풍진과 스마트허브병원 사업장 내에서 임직원과 병원 입주자, 환자 등을 대상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시화공단 내 다문화 가정 및 근로자들은 물론 인근 배곧 신도시 성도들을 대상으로 복음사역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