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황선욱 담임목사 취임예배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회뉴스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황선욱 담임목사 취임예배

이영훈 목사 ‘믿음의 전진 통해 하나님 영광 위해 일하라’ 당부

페이지 정보

19-09-10 08:48

본문


분당교회.jpg

무지역기관사역지방회(회장 엄진용 목사) 주관으로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황선욱 담임목사 취임예배가 지난 9월 1일 본교회 대성전에서 드려졌다.


지방회 부회장 백요셉 목사 사회로 시작한 이날 예배에서 교단 서기 강인선 목사 대표기도, 지방회 서기 김만규 목사 성경봉독 후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믿음의 전진’(히 11:1~6)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영훈 목사는 “믿음이란 거룩한 꿈을 꾸는 것이다. 이미 이루었다고 믿는 것이다. 분당교회가 거룩한 꿈을 꾸고 지역사회를 섬기고 하나님 영광위해 일하길 바란다”면서 “하나님 말씀을 붙들고 예수님 보혈의 능력에 의지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믿음의 전진을 하라”고 당부했다.


취임목사 소개 후 지방회 회장 엄진용 목사 집례로 서약 및 치리권 부여가 있었다.
담임목사 공포 후 이영훈 목사가 취임패를 수여하고 조용기 원로목사가 영상축하 메시지를 통해 “국내와 해외에서 훈련받고 성장한 황선욱 목사와 성도들이 연합해 지역복음화에 앞장서라”고 격려했다.


교단 총회장 정동균 목사, 부총회장 최명우 목사, 사무총장 이동훈 목사가 각각 권면과 축사를 전했다.


황선욱 목사는 “가장 순복음적인 길인 성령충만을 통해 부흥의 길을 내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이어 지방회 총무 노곤채 목사 광고, 이영훈 목사 헌금축복 및 축도로 담임목사 취임예배가 아름답게 성료됐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