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여의도순복음교회 ‘사랑의 무안 양파 사주기 운동’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회뉴스

여의도순복음교회 ‘사랑의 무안 양파 사주기 운동’

페이지 정보

19-09-10 08:32

본문

양파.jpg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최근 양파 과잉생산에 따른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무안 지역 양파 농가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무안 양파 사주기 운동’을 전개, 우리 사회에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양파구입을 위해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 8월 20~24일, 3차례 무안에 있는 영농조합법인과 직거래방식으로 5000여만 원어치(10㎏들이 7693망)를 구매했다.
구매한 양파는 제직과 봉사자, 교직원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활용했다. 


이영훈 위임목사는 “양파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얘기를 전해 듣고 농민들을 위로하고자 양파를 직거래로 구입했다”며 “무엇보다 농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기쁘고 제철에 생산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양파를 선물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목사는 또한 “앞으로 지역 농가들의 어려움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승현 무안 동부농산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최근 3년간 양파가격 폭락으로 농민들이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여의도순복음교회에 대량의 양파를 좋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여의도순복음교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매년 교회 예산의 3분의 1을 소외계층, 빈민층, 의료 및 장학사업, 해외 저개발 국가의 복지와 교육 등을 위해 사용해 왔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