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목숨 바쳐 지켜낸 대한민국, 일류국가 건설로 보답하겠습니다”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회뉴스

“목숨 바쳐 지켜낸 대한민국, 일류국가 건설로 보답하겠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6.25전쟁 참전용사에 감사패·격려금 전달

페이지 정보

19-07-08 13:59

본문

 

 

2 625참전용사초청1.jpg

6.25 전쟁 발발 69주년을 앞두고 지난 6월 23일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위임목사)는 나라를 위해 충성한 참전용사들을 초청했다.

이날 이영훈 목사는 주일3부 예배에 참석한 221명의 참전용사 대표 김재식 성도에게 감사패와 격려금을 전달했다.

 박환인 장로(전 해병소장) 악수례, 교회학교 어린이 꽃다발 증정이 진행되는 동안 참석한 성도들은 뜨거운 박수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인사말을 통해 이영훈 목사는 “6.25 주간을 맞아 매년 참전용사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위로금을 전달하고 있는데 첫해에 약 300명 가까운 분들에게 감사패를 드렸다”고 설명하면서 참전용사 어르신들의 숫자가 해마다 줄어드는 것에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에 이영훈 목사는 “어르신들이 숭고한 희생을 절대 잊지 말아야 한다”며 “우리 후손들이 대한민국을 더 강한 대한민국으로, 모든 면에서 부족함 없는 일류국가로 만들어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분들의 희생에 대한 사랑의 보답”이라고 강조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 2012년부터 작년까지 교인들 중 참정용사 375명을 찾고, 매년 참전용사들을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다져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