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영남지역연합회, 목회자·사모 세미나 및 체육대회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영남지역연합회, 목회자·사모 세미나 및 체육대회 > 총회뉴스




영남지역연합회, 목회자·사모 세미나 및 체육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기자 작성일19-06-24 15:06

본문

영남지역연합회2(여).jpg

본교단 통합으로 영남지역에 흩어져 있던 각 지방회 목회자와 사모들이 한자리에 모인 친목과 화합의 대잔치가 지난 6월 10~11일 성주에 있는 순복음영산수련원에서 열렸다.
제8회 영남지역연합회 목회자 사모 세미나 및 체육대회로 열린 이번 행사 개회 예배는 영남지역연합회 회장 김영식 목사(순복음구미교회) 사회로 진행됐다.


부회장 김해동 목사 기도, 회계 이재권 목사 성경봉독, 경북지방회 사모회 특송 후 교단 총회장 이태근 목사 말씀을 전했다. 이태근 목사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신앙’이라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삶이 주님을 닮아 가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돼야 한다”면서 “주님과 함께하여 목적과 명분이 같은 제자가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명예회장 윤종남 목사 격려사, 명예회장 고건일 목사 인사 말씀, 총무 배종빈 목사 광고, 이종화 목사(순복음사직교회)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서 교단 총회장 정동균 목사가‘ 에덴동산에 있는 두 나무’를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하며 은혜의 시간을 나눴다.


첫날 오후 4시부터 진행된 4개 지방회 체육대회는 배구, 탁구 대회로 시작돼 열전 속에 동점을 이뤘다. 친목과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몸과 마음이 하나 되는 동안 순복음영산교회에서 마음과 정성을 다한 봉사자들의 수고로 만찬이 준비돼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날에는 족구와 큰공배구대회를 열고 전날 동점으로 끝난 시합에 이어서 마지막 목회자와 사모가 함께하는 큰공배구에서 승부가 판가름됐다. 그 결과 종합우승 경북지방회, 준우승 경남지방회, 공동3위 부산지방회 대구지방회, 참가상 부경지방회가 각각 수상했다.


이번 세미나와 체육대회는 영남지역에서 헌신하며 복음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목회자와 사모들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화합과 친목, 위로와 기쁨, 사랑이 가득한 시간이었다. 참석자들은 윤종남 목사의 기도로 내년을 기약하며 사역지로 돌아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