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전국사모연합회, 여의도측 사모연합회와 통합 추진키로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전국사모연합회, 여의도측 사모연합회와 통합 추진키로 > 총회뉴스




전국사모연합회, 여의도측 사모연합회와 통합 추진키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4-17 09:04

본문

 

사모회인.jpg

전국사모연합회(회장 이호숙 사모)는 지난 416일 순복음영광교회(이희승 목사)에서 정기모임을 갖고, 여의도측 전국사모연합회와 통합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전국사모연합회 회원들의 화합을 도모하며, 교단과 개교회 부흥을 위해 헌신하기로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총무 정명순 사모의 사회로 재무 김용희 사모의 대표기도 후 이희승 목사가 설교했다.

 

이 목사는 소원을 주고 행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설교를 통해 인생의 실패에서 만난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했다.

 

이 목사는 열정적으로 살았지만 인생에서 실패했다. 사업도 막히고 몸은 병들고 그 가운데서 하나님을 만나고 신학을 공부했다. 교회를 개척하는 과정에서도 철저히 무너지고 상처를 입었다면서 그러나 그 망하는 과정을 통해 오히려 하나님이 일하시기 시작했다. 내 소원이 아닌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목사는 망할 때가 곧 새로운 시작이다. 편안하면 안일해진다. 교회가 성장하면서 지금 안주하고 있다. 다시 불을 받아야 한다. 다시 일어나 하나님이 원하시는 기쁘신 뜻을 이루어야 한다. 우리 모두에게 소원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설교 후 전국사모연합회 회원들은 총회와 전국사모연합회, 나라를 위하여 뜨겁게 합심하여 기도했다.

 

이어 회계 변재경 사모의 봉헌기도, 회장 이호숙 사모의 광고, 교단 총무 송시웅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사모회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