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차 제7회 정기임원회·제71차 제6회 상임운영위원회
페이지 정보
23-02-24 10:05관련링크
본문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돕기 구호금 모금
5월 교단 기도회 등 보고사항 및 안건결의사항 결의
본교단 정기임원회 및 상임운영위원회가 지난 2월 16일 총회본부 10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제71차 제7회 정기임원회 및 제71차 제6회 상임운영위원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돕기 모금의 건 △총회 상임운영위원회 수련회의 건 △제71차 총회 및 지방회 임원 수련회의 건 등 보고사항과 △지방회 임원선거 시행규정의 건 △지역총연합회장 추천의 건(통합운영위원회에 위임) △제72차 총회 임원선거 공고 시행 규정의 건 △교단 기도회의 건(5월 18~27일, 기하성 교단 70주년 기념 포함) △교회·교역자 가입 및 변동 인준의 건 등 안건결의사항이 있었다.
이날 회의는 재단법인이사장 박광수 목사 개회기도, 회원점명 및 보고, 의장 이영훈 대표총회장 개회선언, 서기보고, 총무보고, 재정보고 등이 있었다.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돕기 모금의 건은 오는 2월 26일까지 각 교회에서 성도 대상 모금, 3월 3일까지 교회 모금액 지방회에서 취합, 3월 10일까지 지방회에서 취합한 모금액과 교회 명단을 총회에 전달하기로 했다(입금계좌는 추후 지방회로 공지).
이영훈 대표총회장은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전원 참여가 중요하다. 입금된 전액은 한국교회총연합과 함께 튀르키예 대사관에 직접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총회장 이태근 목사 폐회기도로 이날 회의를 마쳤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