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위원회 2022 성탄절 국군장병 격려 사랑의 온차, 핫팩 전달식
페이지 정보
22-12-28 10:09관련링크
본문
본 교단 군선교위원회 주관으로 지난 12월 22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2022 성탄절 국군장병 격려 사랑의 온차, 핫팩 전달식이 열렸다.
군선교위원장 고석환 목사 사회, 교단 총무 엄진용 목사 기도 후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 대표총회장은 “우리나라 안보에 가장 중요한 것이 정신무장이다.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국군장병들이 북한의 위협으로부터 우리나라 국민들을 굳건하게 지켜주고 있음에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헌신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게 하고 우리의 밝은 미래를 건설해 나가는 데 귀하게 쓰임받고 있다”고 말하고 장병들을 위해, 그리고 이들의 전도에 헌신하는 군종목사와 민간인 목회자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이에 박흥재 군종목사단장이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기하성 교단 임원과 군종목사, 대대급 교회에서 사역하는 민간성직자 목회자, 군 관계자 및 여의도순복음교회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올해 물품은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를 비롯해 기하성 교단 산하 14명의 목회자들의 성금으로 믹스커피 마차 핫초코 밀크차 등 온차 80박스(6만개), 온열핫팩 170박스(2만장), 손세정제 100박스(2천개), 마스크(4천장) 등을 마련했다. 또한 이영훈 대표총회장과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회장이 선물을 준비하고, 권사회에서 아침식사를 대접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