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단 - 아가페기독백화점, 업무협약 체결
성경 등 교회용품 일체 특별가격으로 보급 … 인터넷으로 전국 어디서나 주문 가능
페이지 정보
18-06-22 12:52관련링크
본문
본교단(총회장 정동균 목사)과 아가페기독백화점(정원영 대표)은 지난 6월 15일 아가페기독백화점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정동균 총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본교단 소속 목회자들이 기독교 문화 전반에 관하여 고품격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누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정 총회장은 “지금까지 총회는 총회 산하 지방회, 목회자들의 복지 서비스를 위해 전국의 전문기관들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진행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총회는 목회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 총회원들은 업무협약 업체들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원영 대표는 “이번에 기하성총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감사하다. 기하성총회 소속 목회자, 신학생들에게 최고의 기독교 용품들과 도서들을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섬길 것이다”고 말했다.
아가페기독백화점은 서울시 이수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경, 찬송가, 신앙서적, 음반, 성가가운, 성찬기 등 교회 용품 일체를 구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으로 기하성총회 소속 목회자와 신학생들은 다양한 기독교 문화 상품들을 특별우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가페기독백화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받아 볼 수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535-824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