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긍정의 믿음과 기도가 대만 부흥 이끈다”
대만 호광교회에서 ‘2025 절대긍정 콘퍼런스’ 이영훈 목사 강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03-18 13:26본문
대만 에스라 사역연구소와 순복음대만총회 주최, 세계교회성장연구원 주관으로 지난 3월 4일 호광교회(문랑 목사)에서 절대긍정 콘퍼러스가 개최됐다.
이번 콘퍼런스는 중화권 복음화의 전초기지인 대만에 제2의 부흥이 일어나길 소망하는 교회 리더들의 요청으로 대만 전 지역에서 온 현지 목회자들과 순복음대만총회 선교사 및 교회 리더 약 50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사로 초청된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는 ‘절대 긍정의 성경적 원리’를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절대 긍정의 신앙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서 시작된다. 십자가는 신앙의 기초이자 전부”라고 설명한 이영훈 목사는 “인간은 죄로 인해 주어진 영적 죽음, 환경의 저주, 육체적 질병과 같은 삼중 형벌을 받았지만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인류의 구속 사역을 완성하시며 삼중 축복의 은혜로 바뀌게 하셨다”고 말했다.
이에 이영훈 목사는 “하나님을 100% 신뢰하는 삶을 살아가려면 먼저 우리의 생각이 바뀌어야 한다. 절대 긍정은 하나님의 생각을 갖는 것이다. 이는 우리의 생각을 말씀으로 가득 채워야 한다”며 “말씀으로 생각을 가득 채우면 거룩한 꿈들이 생겨난다. 말씀을 주야로 묵상해 말씀 안에서 위대한 생각을 품고 꿈을 꾸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절대 긍정의 신앙을 삶에 적용해 대만과 중화권 복음화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고, 두 손을 높이 들고 대만과 중화권 복음화의 새 시대를 열어 가는 주역이 되기를 간구하며 통성으로 기도했다.
호광교회는 대만 타이베이 네이후구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독립 교단 교회로서 순복음의 신앙으로 지역 사회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다.
뉴라이프처치 축복성회 인도 … ‘절대 긍정의 믿음과 기도’ 강조
한편 이영훈 목사는 3월 4일 저녁, 뉴라이프처치 축복성회에서 말씀을 전했다. 타이베이 스린구에 위치한 뉴라이프처치 새 예배당에서 열린 축복성회에서 이영훈 목사는 ‘꿈과 믿음’(창 15:1~6)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절대 긍정의 믿음과 기도가 성도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핵심 요소라고 강조했다.
청년 복음화를 위해 성전을 건립한 아브라함 쿠 목사는 “조용기 목사님의 영적 리더십을 계승한 세계적인 목회자 이영훈 목사님을 초청해 뉴라이프처치가 아시아 선교와 중국 복음화에 앞장서 복음의 열매를 더욱 풍성하게 맺기를 소망하며 축복성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브라함 쿠 목사의 소개 후 등단한 이영훈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 마음의 믿음을 보신다. 우리가 부족한 점이 많을지라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만 있다면 아브라함처럼 쓰임 받을 수 있다”며 믿음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뉴라이프처치는 1996년 아브라함 쿠 목사가 설립해 현재 4000명 규모로 성장했으며 대만 전역에 7개 지교회를 개척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